고객지원

고객게시판 공지사항 자료실

장바구니 바로가기

  • 장바구니 상품 없음

토리버치레플리카 카톡 Daiso 어려워하실필요가없어요∩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mnnkly 작성일 22-09-18 16:45 조회 9회 댓글 0건

본문




【카톡 Daiso】【명품다이소】

24시간 365일 상담가능×

해외직수입≠
최상급퀄리티­
주문제작가능≪

사칭∝사기에 주의하세요-
플러스친구 안합니다,
사이트 및 파워링크 안합니다√

반드시∵아이디 검색 후 친구추가 해서 문의 부탁드립니다≫

【카톡 Daiso】【명품다이소】

〉필독 공지사항∴

2009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∥명품다이소~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∑ 명품다이소 본사 사칭 사건 & 지속적인 명품다이소 사이트 WARNING 문제로 【공식】 텔레그램 채널을 개설 하였습니다⊥

【Since 2009】 LUXURYDAISO
https://twitter∂com/luxurydaiso

늘 처음처럼 차별화된 퀄리티와 착한 가격의 상품을 제공해드릴것을 약속드리며∝ 명품다이소 공식 사이트에 업로드 되어 거래되는 과정중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@DBKOREA 연락주시면 이유불문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‥

∇ 상품주문방법

【아이폰】【안드로이드】【PC  ̄컴퓨터!】 상단 고정 게시물을 참고하시어’ 원하시는 상품 검색하신 후 상품사진 & 상품설명서에 기재되어있는 상품 코드를 캡처 & 복사 판매자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≡

] 교환 및 반품 안내

× 상품의 특성상 주문이 들어간 이후 취소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'

다만》 높은 퀄리티와 착한 가격만이 재구매로 이어진다는 사실을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에 명품다이소 명예를 걸고 저가의 고마진 상품은 취급하지 않으며ˇ 고가의 저마진 상품만을 엄선하여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배송과정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상식적인 수준에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상품의 경우 이유불문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∋

∏ 정품을 구매하셔도!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신다면 실밥≫ 마감 처리 등 미세 불량이 굉장히 많습니다'

⌒ 저희가 판매하는 상품은 레플리카 입니다∠ 최상위 공장에서 공급을 받고있기 때문에 타 업체 대비 퀄리티가 뛰어나는건 사실이지만⊥ 정품이 아닙니다! 정품을 구매하더라도 공정에 따라 실밥 마감처리가 제대로 안된 상품이 많습니다【 재봉처리¿실밥 하나하나 따지시는분이라면 백화점 구입을 추천드립니다∴ ×패딩의 경우 한쪽막이단추구멍으로 마감처리가 되어있을수있습니다“ 이점은 하자가 아닌 칼로 직접 여시면됩니다[

∑ 불량/반품 사유가 될수 없는 경우

∨ 재질] 실밥정리) 옷의구김" 단추】 초크자국∈ 미세얼룩∈ 본드자국∴

미세한 디테일“보풀¸단추구멍 안뚫림∬박음질상태포함±등의

문제로 불량상품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¸

” 퀄리티가 떨어진다는 개인적인 판단

〈 모니터 화면 해상도에 따른 색상차이에 관한 주관적인 개인 변심

˝ 고객 단순 변심

】 고객귀책의 사이즈 잘못 주문

± 착용× 세탁∀ 다림질≫ 향취〉 오염 등으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었을 경우

∩ 세탁시 지워지는 미세얼룩

­ 교환/반품 의사없이 일방적으로 보낸 상품

『 본품이 아닌 구성품의 문제

) 상품을 사용하셨거나 인위적인 파손을 한 경우

∏ 객관적으로 불량이라 판단할 수 없을 정도의 미세스크레치˝ 약간의 실밥

】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되는 정도의 오염

《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한 색상 불만족

― 수입으로 인한 입고지연 ♀ 상품주문 후 오더가 들어간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⊥ “

∬ 수입∏명품 제품의 경우ː 제품 및 본 상품의 박스 훼손≒ 분실 등으로 인한 상품 가치 훼손

⇔ 신발의 경우‘ 실외에서 착화하였거나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에는 교환/반품 대상이라도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'

‘ 배송관련 안내

≥ 배송업체는 상품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+

˝ 배송비는 상품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­

《 배송기간은 국내배송 2~3일 / 해외배송 7일 ~ 20일 소요됩니다(

‥ 해외배송 중 문제 발생시 재배송 처리되며 이 경우 배송시일이 더 소요됩니다;

또한 해외배송의경우 구매자 정보를 기입하여 즉시 배송하는것이 아닌― 국내 입고 후 구매자분에게 재배송 되기때문에 구매자분에게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는 없습니다!

∫주문후’ 품절상품인 경우 개별연락드립니다˙『

《 운송장번호는 제공이 되는 상품과 안되는 상품도 있습니다˘

∫ 공장 출고진행상황˝ 검수진행상황을 일일이 알려드리는 쇼핑몰은 대한민국에 없으며∋ 저희 또한 고객님께 상품이 배송되기 전까지 상품이 품절이거나≤ 하자가 있지 않다면 따로 안내를 드리고 있지는 않습니다―

⇒ 운송장번호 문의는 2~3일후에도 상품을 못받으셨을 경우 주문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〃\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